옵티머스 G 프로, 옵티머스 뷰2 악세사리 비교.

개봉기 사용기 정보/스마트 기기 2014. 6. 15. 09:58
반응형

 

옵티머스 G프로와 옵티머스 뷰2에 들어간 이어폰을 비겨해 보았습니다.

 

옵티머스 G 프로의 번들 이어폰은 무려 쿼드비트 입니다.

 

옵티머스 뷰2에는 엘지 스마트폰용 일반 이어폰이 들어 있습니다.

 

옵티머스G프로 쿼드비트 이어폰과 사이즈별 이어폰 캡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옵티머스 뷰2 이어폰과 사이즈별 이어폰 캡 구성이네요.

 

같은 커널형이지만... 옵지프로에 들어 있는 엘지 프리미엄 이어폰이 더 고급 스러워 보이고 좀더밀착감이 좋은 커널형 디자인 이네요.

 

전체적인 디자인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일반 엘지 이어폰은 흔한 이어폰 디자인이지만, 프리미엄 엘지 이어폰은 좀더 고급 스러운 형태의 디자인 이네요.

 

옵티머스 G프로 프리미엄 이어셋에는 통화, 볼륨 +,- 3가지 버튼 조작기가 달려 있습니다.

옵티머스 뷰2 이어셋에는 볼륨버튼 없이 통화 버튼 1가지만 달려 있습니다.

 

옵티머스 뷰2는 일자형 단자이고

옵티머스 G프로 단자는 사용이 편리한 ㄱ자 꺽임 단자입니다.

그런데... 옵뷰2용은 금색도금, 옵G프로는 은색 도금이네요.

 

금색도금이 전도가 좋아서 더 잡음이 없다고 알려져 있는데... 단자는 의외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