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연타석 3호, 4호 홈런 미국 현지 반응

MLB 하이라이트와 영상 2016. 5. 5. 16:18
반응형

이대호 선수가 시즌 3호 홈런과 4호 연타석 홈런으로 팀의 역전 발판 홈런과 역전 홈런까지 때리면서 미국 현지 시애틀 팬들로 부터 엄청난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대호 선수의 홈런에 대한 미국 현지 시애틀 팬들의 반응을 모아 봤습니다.


이대호 시즌 3호 홈런 영상


이대호 시즌 4호 홈런 영상





이대호 시즌 3호 4호 연타석 역전 홈런 미국 현지 반응


이대호 시즌 3호 4호 연타석 역전 홈런 현지 미국 반응 모음


시애틀이 오클랜드에게 4대8로 뒤지던 상황 6회초 추격의 발판 비거리 135미터 솔로 홈런 반응


'이...대....호!!!!!!!!'

'이대호가 내 아버지다'

'오늘의 MVP는 이대호야'

'대호의 이름을 믿는다'

'우리 구세주 이대호'

'너희들은 대호의 기가 느껴지느냐'

'DHL에서 또 다시 배달 왔다' (이대호 영문 이니셜이 DHL 택배 회사와 같은 언어유희)

'대호는 수비도 버터처럼 부드럽게 한다'


시애틀이 오클래드에게 7대8로 뒤진 7회초 12연타석 비거리 112미터 역전 투런 홈런 반응


'2점만 더 베발 부탁한다'

'이대호가 제발 동점을 만들면 좋겠어'

'역전이 괜찮다'

'대에에에 호오오오오오오!!!!'

'MVP는 이대호!'

'역전이 DHL로부터 배송 되었습니다.'

'와우~ 다시 우리가 리드한다. 엄청 대박 경기야'

'이대호가 일주일에 한번 뿐이 아니라 더 많이 출전해야 하는 이유를 보여주고 있다'

'이대호 너무 섹시라다'

'젠장할 이대호를 더 많은 경기에 출전 시켜라'

'나는 이대호의 출전 타임을 더 늘려야 한다고 봐'

'이대호를 더 많이 출전 시켜야 한다'

'이대호 진짜 끝장난다'

'이대호는 특급 배달원'

'이대호는 나의 신이야'

'우와~ 이대호 이게 현실이야?'

'많은 멍청한 사람들이 이대호를 그저 뚱뚱보 돼지라고 의심했어. 하지만 한국의 덩치큰 소년 이대호가 이번 시리즈에서 우리가 스윕 할수 있게 해줬어' (sweep 스윕은 3연전을 모두 승리 했ㄷ다는 표현입니다. 빗자루로 쓸어 담듯이 3경기 모두 승리 했다는 것이죠)

'오늘도 DHL에서 택백가 배송 되었다. 진짜 미친듯한 경기 였어'

'필요할때는 꼭 대호가 홈런을 쳐'

'4점 이나 뒤져있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 DHL에게 조금 더 배달해 달라고 하면 되 ㅎㅎ'

'DHL배송이 오늘 역시 완료 되었습니다.'

'DHL 특급 항공 배송 서비스가 지짜 이런 것이지'

'이대호 미쳤다'

'이대호를 더욱더 자주 출전 시켜야 한다'

'이대호는 교회 선교사와 같아, 복음을 외야에 퍼트리고 있다'

'한아아아아안구우우우우우욱'

'내 여자친구를 버리고 대호에게 가면 이대호가 날 받아 줄지 고민이다'

'나는 대호에게 스테이크를 대접 할거다'

'이대호를 욕하던 젠장할 인종차별주의자들. 나는 이대호를 사랑해'

'오늘은 이대호가 공격과 수비에서 모두 MVP다'

'만약 오늘 중간에 이대호를 교체했다면 어쩔뻔 했어'

'나는 지금의 감정을 어찌할줄 모르겠다'

'이대호 유님폼이 엄청나게 팔리겠다'

'나는 한국어 강좌를 들어야 할것 같아'

'이대호를 교체하지 않은 감독이 좋았어. 나는 린드가 대타로 나오는 줄 알았다' (이대호는 플래툰 시스템으로 왼손 투수가 등판 하면 이대호 타석에 오르고, 오른손 투수가 등장하면 린드가 타석이 오릅니다. 그런데 오늘 이대호가 3호 홈런과 4호 홈런 모두 오른손 우완투수에게 터트려서 플래툰 시스템을 깨트리자는 의견이 높아 집니다)

'이대호는 큰 한방이 있는 짐승이다'


이대호는 정말 영양가 있는 홈런을 자주 치는 것 같네요.

지난 번 끝내기 홈런도 그렇고 이번 연타석 역전 투런 홈런도 그렇고 정말 영양가 만점 이라는 반응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