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레반도프스키 9분 5골 넣기 영상

빅이벤트 핫이슈/축구 2015. 9. 23. 11:53
반응형

레반도프스키가 신들린듯이 9분동안 무려 5골을 몰아 넣었습니다.

 

독일 프로리그 분데스리가 FC 바이에른 뭔헨에서 FW공격수로 뛰고있는 폴란드 국적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Robert Lewandowski)가 한경기에서 9분동안 5골을 뽑아내는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2015~2016 분데스리가 6라운드 바이에른뭔헨 VS 볼프스부르크 전에서 0:1로 뒤지던 바이에른 뭔헨이

레반도프스키의 5골에 힘입어 5:1 역전승을 거두었는데요.

 

9분동안 한선수가 무려 5골을 몰아 넣은 것입니다.

3분 18초만에 3골로 해트트릭을 기록한 레반도프스키는 이후 계속 골을 넣어서, 9분만에 5골을 성공 시킵니다.

 

이기록은 분데스리가 역사상 가장 빠른 최단시간 해트트릭이고, 분데스리가 역사상 9분동안 가장 많은 골을 넣은 기록이라고 하네요.

 

레반도프스키의 백넘버 등번호도 9번인데요.

넘버 나인의 매직인가요?

9번 선수가 9분동안 무려 5골의 진기록이라니.... 정말 레반도프스키 대단합니다. ^^

 

이로써 분데스리가 시즌 득점왕 순위는

1위 선두 레반도르프스키 8골, 토마스 뭘러 6골, 피에르 아우바미양 6골, 순서가 되었습니다.

단숨에 역전해 버렸네요.

 

경기후 레반도프스키의 소감은

“내가 미쳤었나보다. 나는 그저 슈팅을 했을 뿐이었고 이후 믿을 수 없는 일들이 벌어졌다. 상당히 만족스럽다”

 

뭔헨 감독 과르디올라의 소감은

“축구에서는 가끔 미친일이 일어난다.이런 광경을 다시 볼수 있을것이라 생각하지 않는다. 내 인생에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이다. 9분 만에 5골이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

 

레반도르프스키의 9분 5골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면 인사이드, 아웃사이드, 밀어넣기, 논스톱 발리슛, 시저스 가위차기 골, 골대 맞고 나온골 수비맞고 나온골 다시 넣기... 골도 참 다양하게 넣었습니다. ㅎㅎㅎ

 

골을 넣은 본인이나 주변 동료, 상대 골키펀, 상대선수들, 감독, 관중 모두 넋을 잃었네요.

 

정말 어떻게 이런일이 일어날수 있는지... 역시 축구는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스포츠입니다.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