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8비트 브롤러 얻는 법 소개와 공략

게임 2019. 8. 29. 22:49
반응형
브롤스타즈 신규 브롤러 8비트가 이번에 새로 추가 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신규 브롤러 8비트를 얻는 방법은 트로피 갯수 6000개를 얻으면 브롤스타즈 새 캐릭터 8비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신규캐릭터 8비트는 저격수 입니다.
공격무기와 궁 필살기의 모습을 보고 힐러 팸의 스킨이 8비트 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8비트는 팸의 스킨이 아니라 전혀 다른 새로운 캐릭터 입니다.

예전 8비트 고전 게임기 컨셉 캐릭터 8비트는 공격형의 저격 캐릭터 입니다.

기본 무기인 블래스터 빔은 사정거리가 길고 집탄력이 좋아서 공격력이 우수합니다.

팸의 힐링과 비슷한 역할 일줄 알았던 공격력 부스터 특수능력은 힐링 치료가 아니라 공격력을 향상시키는 공격 부스터 입니다.

8비트의 스타파워는 공격력 부스터의 범위가 넓어지는 것입니다.

신규 캐릭터 등장 초기라서 그런지 8비트 인기가 너무 좋아서 모두 8비트 만 선택 합니다.

8비트 사용법 공략은 사정거리가 긴 기본 무기로 저격하면서 필살기 궁극기인 공격력 부스터를 이용하는 것이죠.

상대와 거리를 두고 원거리 공격력부스터 안에서 장거리 공격을 하면 효과적입니다.

체력은 높은 편이 아니고 스피드도 빠른편은 아니지만 장거리 공격력이 우수 합니다.

트로피만 열심히 모으면 8비트 브롤러를 얻는 조건이 되기 때문에 열심히 트로피를 모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만큼이나 마음에 드는 캐릭터 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