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우즈베키스탄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 일정 중계 시간과 A조 B조 각조 순위

빅이벤트 핫이슈/2018 러시아 월드컵 2017. 9. 5. 10:15
반응형

2018 러시아 월드컵 지역별 최종예선이 치열한 가운데

아시아지역 예선도 막바지에 다달았습니다.

 

마지막 경기 까지 최종 본선 진출국이 확정되지 않은 가운데 아시아지역 A조와 B조간 혼전을 벌어고 있는데요.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최종예선 경기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우선 A조와 B조 현재 순위와 각조에서 본선 진출을 미리 확정지은 국가 팀에 대해서 알아 봅니다.

 

각조 순위중 먼저 A조의 경우

 

 

이란이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란의 경우 6승 3무로 승점 21점을 챙기면서 먼저 러시아 월드컵 본선행 티켓을 확보 했습니다.

 

A조 2위는 한국이지만 한국은 4승 2무 3패로, 각조 2위까지 진출하는 본선 진출 안정권인 5승읗 과보하지 못한 가운데 불안한 2위를 유지 중입니다.

 

3위 시리아와 4위 우즈벡은 각각 4승과 3승이지만 승점은 12점으로 같습니다.

두팀 모두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하면 승점 15점을 얻어 러시아 월드컵 본선진출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한국은 시리아, 우즈베키스탄과 치열한 2위 싸움을 해야 하는데요.

 

꼭 마지막 최종예선 경기에서 우즈벡을 이겨야 한국은 자력으로 본선진출이 가능합니다.

 

아시아 지역에서 4.5장의 월드컵 본선행 티켓이 주어지고, 각조 2위까지 4팀이 바로 본선행, 3위 팀이 플레이오프 경기를 통해 본선행 티켓 싸움을 하게 됩니다.

 

한국이 경우의 수를 따지지 않고 플레이오프 경기 없이 바로 본선에 진출 하려면 꼭 우즈베키스탄에게 승리해야 합니다.

 

 

다음은 각조 순위중 B조 순위와 B조에서 본선진출을 확정한 팀을 알아 봅니다.

 

 

B조에서는 일본이 6승 2무 1패로 먼저 본선행을 확정합니다.

초반 불안한 출발을 하던 일본이 중반 이후에 좋은 반정을 거듭해서 일찌감치 본선행을 확정 지었네요.

 

2위 사우디와 3위 호주, 4위 아랍에미리트까지 모두 마지막 경기 결과에 따라 조2위 확보가 가능하기 때문에 B조도 마지막 까지 치열한 혼전이 예상 됩니다.

 

 

한국과 우즈베키스탄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 시간은 9월5일 자정 (9월6일 새벽 0시)에 우즈벡 원정경기로 열리게 됩니다.

 

공중파 중계는 하지 않기 때문에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은 인터넷이나 케이블TV 방송을 이용해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중계 하는 한국 우즈벡 경기를 보는 것이 가장 간단한 방법이 될것 같네요.

 

한국이 우즈베을 꺽고 월드컵 본선 9회 연속 진출의 쾌거를 이루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