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시즌 7호 골 (리그 3호 골) 영국 현지 반응

빅이벤트 핫이슈/축구 2016. 5. 3. 15:32
반응형

손흥민 선수가 골침묵을 깨고 드디어 시즌 7호, 리그 3호 골을 터트렸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성공시킨 리그 3호골 (시즌 7호골)의 영국 현지 토트넘 반응을 모아 봤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골에도 불구하고 토트넘과 첼시는 2대2로 비기는 바람에 레스터시티가 우승을 확정합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손흥민 선수가 부상으로 출전을 자주 못했는데요. 손흥민 선수의 다음 시즌을 기대해 봐야 겠습니다.

 

손흥민 시즌 7호, 리그 3호골 영국 현지 토트넘 반응

 

손흥민 선수의 골에 대한 영국 현지 토트넘 팬들의 반응을 알아 보겠습니다.

 

 

'손! 골!!!'

'여기 손이 나가신다'

'드디어 소니 보이!'

'여기 손이 간다!'

'손흥민 까던 놈들은 엿먹어라!'

'이거거든. 앞으로 우리모두 손흥민을 의심하지 말자'

'소니! 너에게 했던 나쁜 말들이 정말 미안하다'

'소니 마마이보이 10분전 한 말을 사과한다'

'손이 마침내 빛나고 있다'

'내가 옳았다. 소니의 멋진 플레이'

'이것이 소니야. 오 하나님'

'2대0 이다. 첼시는 엿먹어라'

'손을 빼라고 했던 머저리들은 자기 꼴을 한번 봐라'

'내가 했던 말들은 모두 취소해'

'손흥민 나는 항상 너를 신뢰 한다'

'ㅎㅎ 손까들이 모두 입을 닫았구나!'

'손흥민은 우리에게 최고 플레이어야'

'소니보이 사랑한다'

'아름답다, 한 건 했어!'

'손이 일을 냈어!'

'이제 손흥민이 영웅이야'

'나는 정말 엄청나게 행복하다'

'안티 들은 모두 껴져버려라! 소니보이'

'잘햇다 SON(아들)아, 이제 용서 한다'

'우리는 손을 욕했지만 지금은 아니야. 훌륭한 패스의 에릭슨과 켄인의 침투도 좋았어'

'예~! 소니!'

'이제는 손의 좋은 점을 사람들이 말하는 거여?'

'지금 막 손이 골을 넣어야 한다고 쓰고 있었어. 바로 이렇게 말야'

'손흥민 까던 놈들 다 꺼져라!'

'손흥민은 남자다. 골을 넣을 자격이 충분히 있어. 훌륭한 침투였다. 또 한번 어시스트는 에릭슨!'

'손흥민 너는 아름다운 사나이야'

'내가 했던 말들은 모두 취소야. 너무 사랑한다 손흥민'

 

이적후 초반에 훌륭한 모습을 모이다가 예상 못한 발바닥 부상으로 휴식 후에 침체가를 격은 손흥민을 욕하던 토트넘 팬들이 이번 손흥민의 골에 열광하는 반응이네요.

 

손흥민이 골을 넣자 변덕이 심한 영국 현지 반응입니다. ㅎㅎ

 

이번시즌은 7골 (리그 3골)로 마무리 되는 분위기 인데요. 다음시즌에는 폼이 올라서 좋은 모습 계속 보여 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