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모티스 신화브롤러 특징과 사용법 공략

게임 2019. 5. 19. 09:10
반응형
브롤스타즈에는 많은 브롤러 들이 등장하고 각 브롤러 들은 희귀도 등급과 특징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브롤스타즈 브롤러는 모티스이고 신화브롤러 입니다.

상점에서도 잘 판매하지 않고 브롤상자를 오픈해서 랜덤하게 얻을수 있는데요.

신화브롤러 답게 브롤상자를 까도 잘 나오지 않는 브롤러 이지요.

이번에 브롤상자를 여니까 신화 브롤러 모티스가 딱하니 획득 되었습니다.

신화 브롤러 모티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화 브롤러 모티스는 기본적으로 흡혈귀 컨셉의 캐릭터 입니다.

약간 할로윈 분위기도 느껴지는데요.
할로윈 등불 같은것이 메달린 삽을 일반공격 기본 무기로 사용합니다.

박쥐떼를 특수공격 궁극기 필사기로 사용을 하는데요. 박쥐떼를 소환해서 상대방 적의 체력을 흡수합니다.

모자쓴 모티스 코스튬은 기본 선택 가능합니다.

일반 기번 공격인 삽스윙은 삽을 휘두르면서 적에게 순간적으로 빠르게 다가가는 기술입니다.

공격 버튼을 느르면 적에게 빠르게 순간이동 하듯 접근하면서 공격합니다. 3연타 콤보가 가능합니다.

신화 브롤러 모티스는 엘비스프레슬리 느낌의 코스튬도 있습니다.

보석으로 구매가 가능한 모티스 엘비스프레슬리 버전은 머리빗을 무기로 사용하네요.

특수공격인 피의 축제는 노란색 필살기 게이지가 기득 차면 사요이 가능합니다.
피의 축제는 수많은 박쥐떼를 소환해서 적의 채력을 흡수합니다.
적의 체력은 줄어들고 모티스의 체력은 늘어나는 흡혈귀 드라큐라 캐릭터 모티스엑 딱 맞는 특수공격 이지요.

브롤스타즈는 슈퍼셀에서 만든 게임 답게 클래시 오브 클랜이나 클래시 로얄에 등장하는 암흙마녀 모습을 한 모티스 코스튬도 보석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필살기 역시 클래시 오브 클랜이나 클래시 로얄의 임흙마녀 처럼 박쥐떼 소환이네요.

브롤스타즈 신화 브롤러 모티스의 스타파워는 파워레벨 9를 달성하면 브롤상자에서 랜덤 획득 가능한 영혼사냥입니다.

신화브롤러 모티스의 스타파워 영혼사냥은 모티스 자신이 처치한 브롤러의 영혼을 흡수해서 체력 hp를 1400 회복 합니다.

신화브롤러 모티스의 기보뉴공략법은 모티스의 공격범위는 짧지만 순간이동 3연속 콤보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장애물 뒤나 숲풀에 숨어있다가 지나가는 적을 습격하기 좋습니다.

툭수 공격역시 숨어있다가 박쥐떼를 소환해서 적의 체력을 흡수하면 유리하게 승리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