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7일 강정호 14호 홈런, 오승환 12세이브, 추신수 4번째 부상. 코리안 메이저리거 소식

MLB 카툰 소식 2016. 8. 17. 18:57
반응형

8월17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MLB 카툰 소식


강정호 시즌 14호 홈런 결승 솔로포


오승환 시즌 12세이브


추신수 시즌 4번째 부상. 왼팔 골절로 부상자 명단 DL등록. 사실상 시즌 아웃 우려


김현수 대타출전 안타


이대호, 최지만 플래툰 결장


MLB 카툰 소식. 강정호 14호 홈런. 오승환 12세이브MLB 카툰 소식. 강정호 14호 홈런. 오승환 12세이브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선수는 최근 타격 슬럼프 속에서 상대 우완투수라 플래툰 결장 합니다.




LA 에인절스 최지만 선수는 최근 타격감이 살아나는 와중에 상대 좌완투수라 플래툰 결장 합니다.




몰티모어 오리올스 김현수 선수는 최근 좋은 타격감을 보이고 있지만 상대 좌완투수라 플래툰 벤치대기 하다가, 상대 투수 교체에 맞추어 대타 출전해서 2타수 1안타를 기록합니다.




오승환 시즌 12세이브 미국 현지 중계 코멘터리 한글 자막 영상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오승환 선수는 9회 마무리 등판 1이닝 1피안타 3K 무실점 호투로 시즌 12세이브를 기록 합니다.

오늘 오승환에게 안타를 때린 선수는 메이저리그 MVP 강력한 후보로 작은 거인이라고 불리우는 호세 알튜베 선수, 알튜브 개인 통산 1000안타를 오승환에게서 얻어냅니다. 이치로 다음으로 최단 경기 1000안타를 달성합니다.

오승환응 꾸준한 활약으로 역사상 최고령 신인왕에 도전 중입니다.




강정호 시즌 14호 홈런 미국 현지 중계 코멘터리 한글 자막 영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선수는 성폭행 혐의를 받으면서 극심한 타격 부진에 빠져서 현지 언론으로부터 평균이하 선수가 되었다는 혹평을 들었으나, 최근 4경기 3홈런으로 슬럼프에서 탈출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특히 오늘 시즌 14호 홈런은 결승 홈런이자 팀의 와일드카드 경쟁에 큰 도움이 되는 승리 홈런 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