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오류 폭발 방탄소년단 BTS 컴백 신곡 유튜브도 폭발 오류

빅이벤트 핫이슈/문화 2019. 4. 12. 19:15
반응형

방탄소년단 BTS가 컴백 앨범 페르소나와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발표하면서

 

음악스트리밍 멜론이 오류를 일으키면서 폭발 했습니다.

 

멜론서버에 갑자기 과도한 트랙픽이 몰리면서 서버가 마비 다운되고 멜론 접속이 안되는 등의 장애가 발생 했다고 합니다.

 

유튜브도 방탄소년단의 검백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10분만에

 

BTS 신곡 MV가 프리징이 걸려서 조회수 카운트 상승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BTS 방탄의 컴백 신곡이 발표되자 전세계 아미들이 몰려들어서 멜론은 오류를 뿜어내면서

 

버티지 못하고 뻗어 버리고, 유튜브도 한번에 몰린 전세계 사용자들을 감당하지 못하고

 

방탄 신곡 MV 조회수가 올라가지 않는 오류를 일으키면서 뻗어 버렸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뮤직비디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발표와 동시에 1시간만에

 

유튜브 전세계 조회수 50만뷰 이상(프리징으로 조회수 카운트가 중단되어 예측치)

 

댓글 41만개 이상, 좋아요 124만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블랙핑크가 세운 유튜브 최단시간 1억뷰와 24시간 최다 조회수 세계 신기록을 방탄소년단이 갱신할것 같습니다.

 

멜론 마비로 국내 아미들의 화력이 보였고, 유튜브 BTS 뮤비 프리징 마비로

 

전세계 아미들의 화력이 대단하다는 것이 드러났네요.

 

 

 

이번 방탄소년단의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는 미국 팝스타 할시가 참여해서 더욱더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BTS 새 앨범 페르소나에는 에드시런과 함께 한 곡도 있다고 하니까 더욱더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탑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있는 BTS가 자랑 스럽네요.

 

이제 글로벌 스타가 된 방탄소년단은 컴백방송도 해외 미국 유명방송에서 한다고 합니다.

 

싸이 이후로 전세계를 뒤흔드는 Kpop 스타로써 계속 성장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KPOP의 위상이 대단 합니다.

 

반응형
: